bdd 예제

이 작업을 수행하는 오이 방법은 예제 매핑, 함께 예제를 마련하기위한 간단한 기술입니다. 시나리오, 기능, 스토리 등을 설명하는 다음 단계의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수용 테스트 공간으로 이동했을 때의 추상화의 다음 단계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DD는 두 수준 모두에서 매우 유사했기 때문에 어떤 것이 시나리오라고 부르는 기능 수준 예제인지 또는 예제라고 부르는 코드 수준 예제인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팀 멤버는 Gherkin의 구조를 학습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비트로 시작합니다(개발자의 경우 비교적 짧은 작업임). 예제를 작성하는 데 능숙해지는 것은 훨씬 어렵습니다. 이야기를 올바른 초점으로 전환하는 가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며 더 중요한 것은 잘못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고객이 관심 있는 예제만 고려합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코드만 제작할 수 있으며 가능한 모든 조합을 다루지 않으며, 애자일 개발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게임이 변경되고 사일로가 파손되었습니다. 또한 민첩한 테스트에 대한 많은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BDD는 단순한 테스트 그 이상입니다. 구세계의 개념과 일치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것은 quantique 세계에 고전 물리학의 방정식을 적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BDD를 할 때, 사양 및 테스트는 동일한 동전의 양면이된다. 예제별로 사양을 정의하고 동시에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제가 자동화되면 이러한 사양이 실행 됩니다. 예제별 사양은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테스트를 정의하는 방법입니다. 요구 사항은 광범위한 개요 대신 실제 예제를 사용하여 캡처됩니다. 요구 사항은 명확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공하는 시나리오로 표시됩니다. 시나리오는 사용자의 관점에서 시스템의 동작의 예입니다. `test`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꽤 먼 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프로그래머에게 `우리는 어떤 시험도 쓰지 않을 거야. 대신 해당 API사용에 대한 예제를 작성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양 작성 및 코드 작성에 대해 논의하여 실행 가능한지(작동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음) 이 변화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갑자기 입양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서로 다른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 구체적인 예제에 대해 대화를 나눌 때 문제 도메인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행동 중심의 개발은 매우 협력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면 두 명 이상이 그 대화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효율성을 위해 서로 다른 관점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BDD뒤에 있는 핵심 아이디어 중 하나는 한 사람이 문제에 대한 완전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세 아미고의 아이디어가 작용한 곳입니다. 비즈니스 담당자, 개발자 및 테스터의 통찰력을 종합하면 모든 각도를 다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BDD는 중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표면으로 구동하기 위해 예제 및 변환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생각합니다.

구조적으로 또는 조직적으로 장애가 있는 경우 BDD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