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솔루션

이제 우리는 상속과 그들의 다른 유형에 대해 배웠습니다. 다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 즉 캡슐화로 전환해 보겠습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GUI 라이브러리 간에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일부 GUI 라이브러리는 OOP 기능및 원칙을 사용함). 자바 스크립트에서 효과적인 프로그래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바 스크립트의 기본에 작성 한 몇 가지 다른 기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실제 예를 복용하여이 개념을 이해하자 객체 지향에 맞는 방법 프로그래밍. 하스켈과 같은 일부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모나드 유형이 내장되어 있지만 JavaScript에서는 직접 롤백해야 합니다. ES6는 지연 시간을 처리하기위한 모나드 인 Promise를 도입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검색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Promise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데이터 작업을 지연시키면서 동기로 보이는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Promise를 사용하는 것은 콜백 함수를 사용하는 것보다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보다 깨끗하게 하는 방법이며, 이로 인해 콜백 지옥이라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기존의 기능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정신적 변화의 비트이지만, 일단 당신이 그것의 묘리를 얻을 다시 가기 어렵다! 모든 OOP 기반 시스템에서 솔루션은 “개체별자리”로 구현되어 객체를 초점중심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객체 간의 관계는 객체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파생 클래스는 부모에서 곱하기 정의 된 함수를 재정의하거나 – 파생 클래스는 범위 확인 연산자를 사용하여 특정 기본 클래스에서 멤버 함수를 호출합니다 :: – 파생 클래스가 위의 중 하나없이 기본 클래스 함수를 사용하는 경우 컴파일러 오류가 발생합니다.

솔루션. 뭐가 재미있다. 메신저 프로그래밍에 완전히 새로운 (일주일 미만) . 네버 마인드 c ++ (주요 관심사는 게임 디자인 / 해킹) 어쨌든. 나는 여기에 오기 전에 뉴 보스턴 시리즈와 클래스 / 개체 / 생성자 사용에 있어, 그래서 그들은 내가 읽고 퀴즈를하고 있었다 전체 시간 나는이 프로그램의 롤에 대한 별도의 클래스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쉽게 생각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절차에 기초한 절차 적 프로그래밍과는 달리 기본 구성 요소를 구성하는 객체를 기반으로 바이오에서 영감을 얻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방법론 / 패러다임입니다. OOP 주요 요소: 캡슐화, 추상화, 상속 및 다형성. OOP의 요소는 세부 사항에서 설명하고이 튜토리얼의 다양한 부분에서 설명될 것입니다.

그 때, 프로그래밍의 기본 정의는 이것 :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뒤에 논리적 인 명령의 시퀀스입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모든 잘 좋은,하지만 그것을 직면하자, 그것은 거의 영감. 지금까지는 그것입니다. 그것은 지금 꽤 많은 시간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숨어 있다, 하지만 OOP는 마침내 이륙 했다. OO 프로그래밍 언어에서는 데이터 또는 사용된 `개체`와 프로그래머가 이를 조작하는 방법에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OOP 이전에는 숫자가 단순히 메모리의 주소였습니다. 아무 의미가 없는 일련의 바이트입니다. 그러나 이제 OOP를 통해 그들은 그 이상이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제 어떤 문제가 든 해결 방법이지만 이제는 해당 문제를 정의하는 개체와 해당 개체에서 작동하는 함수를 사용하는 측면에서 수행됩니다.

혼란?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하기 위해 OOP를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OOP가 무엇인지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로그래밍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체”라는 용어는 두 가지 다른 컨텍스트에서 사용됩니다. OOP가 아닌 의미에서 개체는 Stroustrup이 말하는 대로입니다. 그러나 OOP 의미에서 개체라는 용어를 사용하면 속성과 동작을 모두 결합하는 개체라는 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