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게임 예제

이 샘플 앱에서는 쿠키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여기에는 Android 프레임워크 API와 인스턴트앱 플레이 서비스 API를 모두 사용하는 값의 저장 및 검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이 API는 인스턴트 앱과 설치된 앱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턴트 앱에서 설치된 앱으로 사용자 생성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API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것은 우리가이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튜토리얼에서 만드는 정말 간단하고 작은 게임이다. 이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튜토리얼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 시리즈입니다. 이것은 첫 번째 부분입니다. 이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튜토리얼의이 부분에서 우리는 배웠습니다 : NotificationCompat API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알림 표시 줄에 이벤트를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 NotificationCompat API는 Android 1.6(도넛) (API 수준 4) 또는 최신 을 실행하는 이전 장치와의 호환성에 사용됩니다. 샘플은 안드로이드 빠른 오디오 경로에서 플레이어와 레코더를 만들고 루프 백 오디오에 연결하는 OpenSL ES를 사용하는 방법을 데모. 대부분의 Android 기기에는 대기 시간이 짧은 목적으로 조정된 최적화된 오디오 경로가 있습니다. 샘플은 매우 최적화된 이 오디오 경로(기본 오디오 경로, 낮은 대기 시간 경로 또는 빠른 오디오 경로라고도 함)에서 작동하도록 플레이어/레코더를 만듭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구성에 대해 검증됩니다 : * 안드로이드 L 안드로이드 원 * 안드로이드 M 넥서스 5, 넥서스 9 이 샘플은 CMake 지원과 함께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버전 2.2.0공유 stl lib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참조 CMakeLists.txt 세부 사항에 대한 끝없는 터널은 방법을 보여줍니다 샘플 게임이다 :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 ++ 지원을 사용하여 –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접착제를 사용하여 게임을 구현 – 비 터치 화면에 대한 강력한 DPAD 탐색을 포함하여 조이스틱 지원을 구현그것은 표시하는이 샘플의 목표가 아니다 게임 로직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자원을로드, 기타. 게임 자체는 의도적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 ++ 통합에 초점을 유지하기 위해 초보유지되었다. 예를 들어,이 게임은 이 같은 작은 데모 게임에서 작동하지만 실제 게임에 잘 확장되지 않는 코드에 하드 코딩 된 텍스처와 지오메트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