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malloc 예제

구조체는 malloc 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lloc() 구현은 환경 변수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allopt(3)을 참조하십시오. dlmalloc는 상당히 약한 여유 공간 세그먼트 유착 알고리즘을 가지고, 주로 여유 공간 유착Tescing 인해 TLB 캐시 고갈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매우 느린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모든 (기본적으로) 4096 free() 작업이라고 하며 시스템에서 연속적으로 반환되지 않은 시스템에서 이전에 요청한 각 세그먼트를 반복하여 작동합니다. 할당된 블록이 없는 넓은 범위의 메모리를 식별하고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시스템에 반환되는 세그먼트를 두 개로 나누려고 합니다. dlmalloc가 VM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자인 경우 이 알고리즘이 잘 작동하지만 dlmalloc이 다른 할당자와 동시에 사용되는 경우 dlmalloc의 사용 공간 유합체가 사용 사용 사용 중 메모리 릴리스 기회를 올바르게 식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malloc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없거나 프로그램이 참조할 수 있는 메모리 양을 초과한 경우 malloc은 할당 후 항상 확인해야 하는 null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심하게 코딩된 많은 프로그램은 malloc 오류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할당된 메모리를 가리키는 것처럼 malloc에서 반환되는 null 포인터를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프로그램이 충돌합니다. 일부 환경에서는 특히 가상 메모리 관리를 수행하지 않는 이전 또는 소규모 플랫폼에서 0이 유효한 주소이므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사용” 메서드는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malloc() 및 calloc()를 사용하여 할당된 메모리는 자체적으로 할당 해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적 메모리 할당이 수행될 때마다 free() 메서드가 사용됩니다. 그것은 그것을 해제 하 여 메모리의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튜토리얼을 종료하기 전에 마지막 팁 : 항상 sizeof를 사용합니다. 이 표기표 malloc (4)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제에서 정수에 대해 4바이트 요청). 이렇게하면 코드가 훨씬 더 이식성이 높아집니다.

리눅스와 유닉스 kmalloc및 kfree에서 malloc의 기능을 제공하고 커널에서 무료. Windows 드라이버에서 ExAllocatePoolWithTag, ExAllocatePoolWithQuotaTag 및 ExFreePoolWithTag는 커널 모드에서 malloc/free 의미 체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함수 malloc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일정량의 메모리를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malloc 함수는 힙에서 메모리 블록을 요청합니다. 요청이 허용되면 운영 체제는 요청된 메모리 양을 예약합니다. malloc() 함수는 크기 바이트를 할당하고 할당된 메모리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메모리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크기가 0이면 malloc()은 NULL 또는 나중에 free()에 성공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고유한 포인터 값을 반환합니다. 운영 체제 커널은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메모리를 할당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널 내에서 malloc을 구현하는 것은 C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하는 구현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메모리 버퍼는 DMA에서 부과하는 특별한 제한을 준수해야 하거나 인터럽트 컨텍스트에서 메모리 할당 함수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16] 이렇게 하려면 운영 체제 커널의 가상 메모리 하위 시스템과 긴밀하게 통합된 malloc 구현이 필요합니다. 참고: malloc이 calloc보다 빠르기 때문에 제로 초기화를 원하지 않는 한 calloc을 통해 malloc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