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query 예제

위의 예에서 SELECT는 고객이 $50 미만의 주문을 할 때 TRUE 값을 반환합니다. SQL 연산자는 하위 쿼리에 레코드가 있는지 테스트하고 하위 쿼리가 하나 이상의 레코드를 반환하는 경우 TRUE 값을 반환합니다. 하위 쿼리 조건으로 이 쿼리를 살펴보십시오: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결과는 일반적으로 테이블 형식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이 예제는 2018년의 레코드를 아카이브에 추가합니다. 뷰는 쿼리의 결과로 형성되는 맞춤형 테이블입니다. 다른 테이블과 마찬가지로 테이블과 행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SQL에서 쿼리를 독립보기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DML이 아닌 쿼리(INSERT, UPDATE 또는 DELETE 아님)의 경우 이 함수는 mysqli_real_query() 다음에 mysqli_use_result() 또는 mysqli_store_result()를 호출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쿼리 데이터베이스 기능은 데이터 저장 기능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엔진과 목적을 위해 많은 쿼리 언어가 개발되었지만 SQL은 지금까지 가장 유비쿼터스하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신인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는 다른 쿼리 언어의 존재에 대해 배울 때 종종 놀랍습니다, 외국어를 처음들을 때 영어권 아이들이 당황하는 방법과 다소 비슷합니다. 두 시나리오에서 놀라움의 요소는 다른 언어를 더 잘 이해하게 합니다.

지금까지 테이블을 쿼리하고 여러 쿼리의 레코드를 결합하기 위한 SQL 쿼리 명령을 탐색했습니다. 이제 한 단계 더 위쪽으로 이동하여 구조적 수준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살펴볼 차례입니다.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가장 쉬운 SQL 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는 위의 10가지 예에서 사용된 고객 및 주문 테이블에 대한 컨테이너로 DB를 만들 려고 합니다. mysqli_poll()는 이러한 쿼리에서 결과를 얻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 키는 테이블 내의 모든 값을 고유하게 식별합니다. 다음 SQL 쿼리는 테이블의 기본 키에 있는 모든 필드를 나열합니다. *구분 기호를 와일드카드로 사용하여 모든 열을 선택하는 것보다 는 항상 열 이름 목록을 SELECT 문에 쓰는 것이 좋습니다. SQL Server는 테이블의 모든 열을 찾아 서문에 작성하기 위해 검색을 수행하고 바꾸기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SELECT가 실행될 때마다).

예를 들어 특정 테이블의 모든 특성을 표시하려는 경우 이 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NULL 연산자사용을 통해 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계산이 NULL 값으로 필드를 만날 때 NULL 값이 아닌 0 값이 반환됩니다.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널리 사용되는 쿼리 언어인 SQL은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에게 익숙합니다. 쿼리 언어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쿼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Microsoft 구조화 쿼리 언어(SQL)가 표준입니다. SQL 쿼리 우산 아래에는 MySQL, Oracle SQL 및 NuoDB를 비롯한 여러 확장 언어가 있습니다. NoSQL 데이터베이스 및 그래프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다른 유형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쿼리 언어에는 카산드라 쿼리 언어(CQL), Neo4j의 사이퍼, 데이터 마이닝 확장(DMX) 및 XQuery가 포함됩니다. 이 쿼리는 `V1`이라는 보기를 삭제하거나 삭제합니다. 이와 같은 쿼리를 실행하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실제로 SQL(숨은 뒤)을 사용하여 쿼리를 생성합니다.

2번째 쿼리는 ArtistId 열의 값이 1인 레코드만 반환합니다. 따라서 아티스트 1에 속하는 3장의 앨범이 있다면 3개의 레코드가 반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