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처리 예제

이러한 장치는 칩 형태로 제공되거나 소스 장치(예: DVD 플레이어 또는 셋톱 박스)와 처리 능력이 떨어지는 디스플레이 사이에 배치할 독립형 장치일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비디오 프로세서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방법은 종종 아래에 나열된 범주로 그룹화됩니다. 다른 범주의 고유 한 정의가 없으며 문제를 악화시키기 위해 또한 크게 겹칩니다. 다음은 하나의 정의 집합입니다: 비디오 및 이미지 압축 이것은 아마도 가장 잘 정의된 범주이며 비디오 및 이미지 데이터를 압축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 그룹을 포함합니다. 이미지 조작 이 범주에서는 이미지를 편집하는 데 사용되는 메서드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를 회전하거나 배율을 조정하는 경우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대비를 변경하여 품질을 향상시킬 때도 있습니다. 이미지 처리 이미지 처리는 보다 일반적인 신호 처리 필드에서 시작되며 관심 있는 개체를 분할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다룹니다. 여기서 세분화는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예: 이미지의 가장자리)을 억제하면서 어떤 식으로든 오브젝트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 장에서는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를 사용하여 시각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장에서는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라이브러리는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고 카메라에서 비디오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USB 카메라, IEEE 1394(Firewire) 카메라 또는 컴퓨터에 연결된 복합 또는 S-비디오 입력 장치가 있는 비디오 카드에서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컴퓨터에 있는 파일이나 인터넷의 어느 곳에서나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GStreamer 멀티미디어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고, 미디어 형식의 넓은 범위를 지원하기 위해 자바에서 GStreamer인터페이스 gstreamer을 gstreamer을 사용하여 gstreamer 자바 바인딩을 사용합니다. H.264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다른 많은 형식도 작동합니다. 머신 비전 프로덕션 산업에서 비디오 프로세싱, 이미지 프로세싱 또는 이미지 분석을 적용할 때 일반적으로 머신 비전 또는 단순히 비전이라고 합니다. 이제 처리에서 정적 이미지를 탐색했기 때문에 라이브 카메라(나중에 녹화된 동영상)에서 움직이는 이미지로 이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먼저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고 Capture 클래스를 사용하여 라이브 비디오를 표시하는 기본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비디오 처리 라이브러리를 가져옵니다. 비디오 라이브러리는 처리 재단에서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지만 크기 로 인해 기부 관리자를 통해 별도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비디오 및 사운드 라이브러리는 라이브러리 관리자를 통해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라이브러리 추가”를 선택합니다. “가져오기 라이브러리…” 스케치 메뉴 내의 하위 메뉴입니다. 라이브러리가 설치되면 다음 단계는 코드에서 라이브러리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메뉴 옵션 스케치 → 가져오기 라이브러리 → 비디오, 또는 코드의 다음 줄을 입력하여 수행됩니다 (이는 스케치의 맨 위에 가야한다): 이미지 수집이 블록에서 카메라와 시스템의 설정과 함께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커버 예를 들어, 카메라 유형, 카메라 설정, 광학 및 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