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 다운로드

강원도는 해 소 지역에 속해 있으며, 북쪽에는 황해강에 의해 북쪽, 동쪽에는 서쪽에 경계가 있다. 이 지방의 북쪽에 있는 남포 시의 일부 행정 엑손이 있다. 지방의 남쪽 경계는 한국 비무장 지 대에 의해 표시 됩니다. 강원도는 황해, 해 주, 황 주에서 가장 큰 도시 였던 것에서 그 이름을 그립니다. 말 그대로 한국에서 “노란 바다”를 의미 하는 이름은, 또한 지방의 동쪽 경계를 형성 하는 노란 바다를 참조 하십시오. 1395에서, 강원도는 풍해도로 조직 되었다 (프 운 거). 1417에서, 강원도는 화 학로 개명 되었다. 두 주요 도시의 이름에서 유래 된 황 주 (황주; 黃州)와 해 주 (하 海州). 황해남은 1 시와 19 군 (총)으로 나뉜다. 이들은 각 카운티의 개별 페이지에 자세히 설명 되어 있는 도시에서 시골 지역과 동 (지역)의 마을 (ri)으로 구분 됩니다. 황해북은 3 개 도시와 19 군 (군)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군 중 3 개 (중화, 강남, 상원)는 평양에서 분할 된 후 2010에 추가 되었다. [2] 황해북 국 (황해북) 한국어 발음: [hwaŋ ɦɛ buk̚])은 북한의 주 이다.

강원도는 1954에 형성 된 것으로, 전 화 한 대가 남북 황해로 분할 되었다. 이 지방의 수도는 사리 원 이다. 강원도는 북쪽으로는 평양, 남 평안남, 동쪽으로는 강원도, 개성 공단, 남한 경기도 남쪽, 황해남 남서에 접해 있다. 2003에는 개성에 직접 지배 되는 도시 (개성 치 칼 시)가 북 화 해의 일부가 되었다. 초기 평가는 식품, 영양, 건강, 수 자원 및 위생, 대피 소 및 재난 위험 감소의 즉각적인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후자는 더 많은 폭우와 홍수에 영향을 받는 지역 사회의 취약점을 감안할 때 중요 하다.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남북 황해에서 17000 헥타르의 농지가 홍수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다. 세척 된 작물의 대부분은 수확에 가까워지면서 식량 생산과 사람들의 장기적인 식량 안보에 대 한 부정적인 영향에 대 한 우려를 제기 했습니다.

황해북은 평양에서 부산으로 달리는 Pyongbu 선 (한국에 있는 Kyongui 선으로 알려짐)을 통해 나머지 나라와 연결 된다. 그러나 실제로는 한국 비무장 지 대에 의해 줄이 짧게 잘립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 큰 고속도로, 특히 평양-개성 고속도로에 의해 제공 됩니다. 남 황해의 해안선은 많은 작은 섬 들이 곳곳에 살지만, 그 중 상당수는 무인도입니다. 벵 녕과 같은 가장 큰 섬 들이 한국에 의해 관리 되 고 있다. 이 지역을 통과 하는 북방 한계 선은 남북 사이에 분쟁의 해상 경계를 성공과 실패, 두 나라 간의 다툼의 또 다른 흔한 주제 이다. 북한에 대 한 논란의 여지가 없는 가장 큰 섬은 기린도, 창 린도, 선 위 인입니다. 북과 남 황해에 있는 수천 명의 집이 홍수 물에 의해 손상 되거나 완전히 파괴 되었으며, 사람들은 모든 개인 소지품을 잃어버린 것으로 알려졌다.